홈케어 뷰티 솔류션으로 K뷰티 산업을 이끌다!
상태바
홈케어 뷰티 솔류션으로 K뷰티 산업을 이끌다!
  • 박희원 기자
  • 승인 2020.12.29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큐젠드 / 뷰클래스
사진 출처 - 큐젠드
사진 출처 - 큐젠드

비대면 사회로 진입하면서 홈트레이닝과 함께 홈뷰티 산업도 성장하고 있다. (주)큐젠드(대표 김동우)는 이 분야 강자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이 회사는 ‘뷰클래스’라는 브랜드의 페이셜&바디 진동클렌저,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 인텐시브 히팅 이온갈바닉, 컴팩트 립스틱 갈바닉, 퓨어 아쿠아 필링기 등의 뷰티 디바이스 제품 라인업 5종과 같이 사용 가능한 로열 타임리셋 아이크림, 로열 하이드로 앰플의 기능성 화장품 2종을 갖추었다.

뷰클래스의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는 기존 뷰클래스의 페이셜&바디 진동클렌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브러쉬로 아기용품에 사용되는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1초에 1백만 번의 초음파 진동소자를 갖춰 기존 진동 클렌저보다 더 세밀한 페이셜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인텐시브 히팅 이온갈바닉은 얼굴 굴곡에 맞춘 헥사 디자인을 적용하여 전문가의 손길처럼 정밀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미세전류와 온열 및 진동자극을 통해 딥클렌징을 도와주는 이온클렌징 모드와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흡수시켜주는 모이스쳐 모드를 제공한다.

 

사진 출처 - 큐젠드
사진 출처 - 큐젠드

또한 피부 접촉 안심 소재로 안전성도 확보해 RoHS 인증도 받았다. 2021년 신제품인 컴팩트 립스틱 갈바닉도 히트 예감이다. 립스틱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이 제품은 클렌징, 모이스처, 부스터의 3가지 모드를 갖춰 정밀한 케어가 필요한 눈가나 입가 등 부위를 집중케어 할 수 있다.

(주)큐젠드는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부문,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했다. 김동우 대표는 “K뷰티 산업성장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