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금일 하루 동안 살림백서 브랜드데이가 진행된다. 살림백서에서 새롭게 출시된 샴푸, 바디워시, 트리트먼트 등 신제품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어있으며 스토어 찜 쿠폰을 사용할 경우 이미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1,000원이 추가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배송비만 지불하면 폼클렌징, 치약, 뽑아쓰는 행주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체험팩과 타임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타임 할인의 경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체험팩과 타임할인 뿐만아니라 행사기간 구매하신 분들 중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하신 구매왕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상품은 1등 발뮤다 가습기, 2~5등 모슈 전기포트로 역대급 상품이 준비되어있으니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구매왕에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린다.

브랜드데이 행사와 동시에 낮 12시에서 13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며 라이브를 시청하시는 분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으니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는 것도 좋은 기회일 것으로 보인다.

살림백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이하여 풍성하게 준비된 살림백서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