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론코리아 이성환 대표

 대한민국 현대인들에게 필요로 하는 건강에 대한 모든 니즈를 제공하는데 주력해오고 있는 ㈜밀론코리아(대표 이성환) 가 Fitness 3.0 시대에 맞는 최고의 운동머신과 최첨단 유비쿼터스 케어시스템을 구축하며 건강을 위한 새로운 문화트랜드를 제시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독일 밀론은 지난 40년간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훈련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오며 독자적인 회원관리 시스템과 트레이너 교육 솔루션 그리고 이를 포괄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밀론 케어 시스템으로 세계 휘트니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왔다. 이러한 독일의 최첨단 공학 기술과 완벽한 기술력을 국내에 보급하는데 주력해온 ㈜밀론코리아는 독일의 뛰어난 장비를 국내에 보급하는 한국에이전시로 시작하여 창업 등 어느덧 그 사업영역을 넓히며 해마다 꾸준하게 성장해왔다.

 특히 코로나 시기 언텍트 창업 아이템으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비대면 P.T 운동센터 ‘밀론부티크’는 밀론사의 각각의 장비를 특별한 경험이 없는 일반인 누구나 창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12대의 장비로 시스템화 하였으며, 기존 트레이너들도 손쉽게 투잡이 가능토록 한 것이 장점. 2~3시간씩 오랜 시간 운동하는 것이 아닌 17분 30초만 투자하여 몸의 각 부위별로 모두 운동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한 점이 가장 눈길을 끌고 있다.

 많은 회원들이 있어도 접촉 없이 운영할 수 있는 비대면 창업 아이템인 밀론부티크는 30~40평대 공간만 있으면 창업이 가능하고 근신장운동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회원들이 시간의 제약 없이 적은 비용으로 쉽게 운동할 수 있으며 트레이너 또한 300~400명 이상 회원들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사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는 밀론케어시스템이라는 밀론의 기술력이 집약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 현재 국내 8개점이 오픈해 있는 밀론부티크는 오는 21년 1월 7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박람회에 오시면 보다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직접 체험도 가능하다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