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의 운전면허’ 제이에프파트너스 정재헌 대표

 최근 ㈜제이에프파트너스(대표 정재헌) 의 신개념 실내 온라인 자동차 운전 연습장인 ‘고수의 운전면허’가 운전면허 취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빠르게 변화되는 시대에 발맞춰 운전도 교육용 시뮬레이션을 접목해낸 정재헌 대표는 2016년 도봉면허시험장 앞 도봉점 오픈을 시작으로 2018년 강남점에 이어 현재 약 34개 직영 가맹점을 오픈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운전면허 취득 준비과정을 위해 경쟁력 있는 시물레이터를 개발하고 오프라인 매장 운영 노하우와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가맹점과 WIN-WIN 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는 정 대표는 코로나로 어려운 가맹점주의 비용 부담을 지원하며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 기업 인증을 받았다. 거품 없이 최소의 비용으로 운전면허 취득의 첫걸음부터 합격할 때까지 반복연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인 고수의 운전면허는 즐겁게 몰입하여 운전연습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비 운전자들에게 시뮬레이터를 활용하여 안전하고 유익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운전면허 학원에 등록해서 기능시험과 주행시험을 통과해 면허를 따려면 약 100만원 정도의 금액이 들어간다. 여기에 시험 낙방으로 인해 추가금액까지 포함한다면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 하지만 ‘고수의 운전면허’는 일체의 추가비용이 없이 반값에 가까운 금액으로 충분한 연습을 통해 면허를 취득할 수 있어 시뮬레이션 운전면허 연습장을 찾는 이들이 해마다 늘고 있다. 운전자가 시뮬레이터 운전연습기로 주행실력 숙달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고수의 운전면허는 실제 주행 시 미세한 떨림과 움직임을 재현하고 4D 구성력으로 좌, 우회전과 유턴 시, 언덕이나 방지 턱의 충격도 똑같이 구현하는 기술력을 도입했다.

 여기에 국가운전면허시험장의 기능시험과 도로주행 코스를 똑같이 재현한 자체 맵칭을 구축하여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연습을 할 수 있다고. 특히 추가금 없는 합격무제한 요금제를 통해 차별화를 두고 있는 고수의 운전면허는 철저한 예약제를 통해 바쁜 현대인들이 니즈를 반영해 나가고 있다. 지난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낸 ㈜제이에프파트너스 정재헌 대표는 년 간 약 2000여명이 이곳의 시뮬레이터로 운전연습을 하여 약 92%의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귀 뜸 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