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린텍 / 나린케어

나린케어스틱 (출처-나린텍)
나린케어스틱 (출처-나린텍)

나린텍(대표 차경식)이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해 질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해 건강한 삶에 도움을 주고 있다.

스마트한 공기 소독제 나린케어스틱은 손세정제와 스프레이 소독제가 닿지 못하는 곳까지 꼼꼼하게 세균을 없애준다.

고농도 분말가루가 순수이산화염소를 생성해 생활공간 속 각종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해 준다. 악취와 세균 제거에도 탁월하다. 냉장고 안에 두면 농산물의 신선도를 유지해 준다. 부패 원인균과 에틸렌을 제거하기 때문이다.

이산화염소는 전 세계적으로 안정성이 입증되었다. 나린케어스틱은 미국FDA에 등록되었고 식약처에서 국내 유일 판매 허가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바이러스 원생동물 등을 완전히 제거하는 강한 살균효과를 갖고 있다.

염소계 살균제의 2.5배, 알코올의 50만 배 살균력을 갖고 있다. 감염의 위험이 높은 곳, 협소한 곳, 외부인 출입이 많은 곳에 필수 아이템이다. 신발장, 냉장고 등 다양한 곳에 활용된다.

나린케어 발열 체크밴드 (출처-나린텍)
나린케어 발열 체크밴드 (출처-나린텍)

나린케어 발열 체크밴드도 주목받고 있다. 손목 온도가 37도를 넘어가면 밴드 색상이 변한다. 손목 크기에 따라 2가지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신속한 발열 체크기로 세련된 디자인과 착용감이 뛰어나다. KTR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소 인체적용시험에서 무자극 범주 제품 인증을 받았다.

방역 혁신제품 부문,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한 나린텍의 차경식 대표는 “바이러스의 시대, 청결과 관련된 위생 제품으로 건강한 삶을 만드는 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