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그릇 할인매장 ‘하우스웨어’ 대한민국 브랜드가치평가1위 선정
상태바
수입그릇 할인매장 ‘하우스웨어’ 대한민국 브랜드가치평가1위 선정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 승인 2020.12.0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150개의 최다 명품 해외 브랜드를 보유한 토탈 프리미엄 리빙샵 ‘하우스웨어’가 프리미엄 리빙셀렉트샵 분야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 평가 1위에 선정됐다.

수입그릇 할인매장 하우스웨어는 고품격 럭셔리 수입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그릇, 냄비, 주방가전, 생활가전, 조화, 러그, 인테리어 소품 등 주방 및 생활에 필요한 모든 리빙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

큐티폴, 이엠이, 포트메리온, VBC까사, 덴비 등 인기 유명 브랜드의 제품과 독일, 이태리 수입가구 가구 브랜드인 셀레티, 까레, 앳하스홈, 라이브엣지, ENH, 로쏘꼬모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정식 통관절차를 거친 100% 정품만을 취급한다.

수입그릇 할인매장 하우스웨어에서는 트위그뉴욕, 빌레로이앤보흐, 임페리얼 포슬린, 폴란드 그릇 등 유명 수입주방용품 및 생활용품을 인터넷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70% 할인가에 제공하고 앳하스홈 브랜드의 경우 최대 80%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

가구 편집샵이자 리빙 편집샵인 하우스웨어는 신규 입점 기념으로 5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한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신혼부부들이 신혼그릇세트를 구입하기 위해 찾는 수입그릇 할인매장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명품그릇 할인매장 하우스웨어는 얼마 전 종영한 jtbc 드라마 '사생활'에 가구를 협찬한 바 있으며, 구매하신 상품이 정품이 아닌 경우, 구매 금액의 300% 지급을 보장한다.”라며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2호점을 B동 1층에 오픈했으니 인테리어 소품샵 하우스웨어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