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하우스

인테리어를 의뢰할 때 고려해야 하는 사항에는 인테리어 효율성과 최신 트렌드 등을 고려해야 한다. 거기에 인테리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저렴한 가격보다는 비용 대비 높은 퀄리티를 낼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인테리어 업체의 포트폴리오를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공간을 마주하는 창의적인 시각에 직영 시공과 자체 건축자재 수급으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는 그린하우스(대표 박문학)는 의뢰인들이 요구하는 맞춤형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리모델링, 주택 개보수, 건축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종합건축업체다.

그린하우스를 이끄는 박 대표는 업체 경쟁력 확보를 위해 디자인부터 시공, 자재 수급까지 직영으로 소화해내고 있어 중간유통 마진을 절감했다. 특히 시공 작업을 외주업체에 맡기는 경우가 많은 것이 업계의 속성인데 이 회사는 오랜 시간 손발을 맞춰온 전문가들로 구성된 직영 시공팀은 완성도에서도 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높이다 보니 소개 의뢰가 이어지고 있다. 고정관념 깬 공간작업에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개성 담은 공간을 만들어 천편일률적인 공간 형태에서 벗어나 자기만의 개성이 녹아든 공간을 원하는 이들이 증가함에 따라 그들의 요구사항에

끊임없는 연구와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박문학 대표는“다년간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시공을 이어오며, 고객과 높은 신뢰를 형성하고 있다”며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의견에 귀 기울이며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원칙을 지켜나갈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