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온라인 연말 파티 티켓 예매가 오늘(4일) 시작됐다. 

 

12월 27일 오후 8시 'DAY6 (Even of Day) Online Party Night 'The Arcane Salon''(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온라인 파티 나이트 '아케인 살롱' 이하 'The Arcane Salon')이 팬들을 찾아간다.  

 

DAY6 (Even of Day)는 추운 겨울, 팬들에게 따스한 음악 선물을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연히 발견한 신비로운 살롱에서 단 하루 동안 꿈같은 파티를 연다'를 콘셉트 삼아, 함께하는 모든 이에게 따뜻함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The Arcane Salon'에서는 이들이 8월 31일 발표한 'The Book of Us : Gluon - Nothing can tear us apart'(더 북 오브 어스 : 글루온 - 낫띵 캔 테어 어스 어파트) 앨범의 수록곡은 물론,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DAY6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4일 정오 팬클럽 선예매가 오픈됐으며, 10일 정오부터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티켓 구매는 YES24(예스24)에서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연말 파티는 27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유료 생중계된다.  

 

한편, DAY6 (Even of Day)는 DAY6가 데뷔 5년 만에 선보인 유닛으로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으로 구성됐다. 

 

지난 8월 발매한 음반에는 기존 DAY6 앨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Intro' 'Interlude' 'Outro' 트랙을 수록하는 등 여러 변화를 꾀했다. 신보는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12월 2일에는 ‘2020 멜론뮤직어워드'(MMA)가 준비한 'MMA WEEK'에 출연해 라이브 가창과 음악에 대한 깊이 있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