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여섯 남자가 상상치도 못한 요리 대결의 정체에 혼란을 겪는다.
 
오는 일요일(6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는 ‘퐝타스틱 요리왕 특집’ 두 번째 이야기로, 멤버들이 직접 획득한 포항의 제철 특산물 말똥성게와 포항초를 사용한 요리 대결이 그려질 예정이다.
 
앞서 메인 재료 말똥성게와 포항초를 직접 구해온 ‘역부족 팀(김종민, 문세윤, 김선호)’과 ‘덜부족 팀(연정훈, 딘딘, 라비)’은 각자 자신들의 재료가 더 낫다고 기 싸움을 펼치는가 하면, 화려한 메뉴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하지만 뒤이어 특별한 요리 대결 방식이 추가로 공개되자 멤버들은 급격히 분위기가 전환, 들뜬 마음이 순식간에 가라앉는다. 설명을 듣자마자 연정훈은 “아악! 오늘 밤 새겠다!”라고 절규하고, 먹선생 문세윤마저 “(말똥성게에)참기름만 뿌려서 내!”라고 요리 포기를 선언, 당황한 심정을 감추지 못한다.
 
충격적인 반전 룰이 공개된 뒤 두 팀 모두 긴급 회의에 돌입하기에 이른다고. 모두를 멘붕에 빠뜨린 요리 대결의 정체가 무엇인지, 과연 멤버들이 뜻밖의 상황을 이겨내고 요리를 끝까지 해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오는 일요일(6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