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썸머 시즌에 맞춰 올레클럽 고객들을 위한 워터파크 할인 서비스를 확대했으며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워터파크에 대한 수요가 상승하고 올레클럽 회원의 레져 이용이 급증함에 따라 올레클럽은 전국 10개 워터파크에서 전국 25개 워터파크로 서비스를 확대 런칭 했다.

올레클럽에서 이용 가능한 워터파크는 비발디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웅진 플레이도시, 테딘워터파크,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등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25개 워터파크이며, 연내 지속 확대할 예정으로 홍천 오션월드의 경우, 주중 대인 42%, 소인 52%, 주말 37%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 구매/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에는 워터파크를 이용할 때 고객이 보유한 올레클럽 별(5,000개 차감)이 있어야 사용이 가능했지만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별 차감 없이도 워터파크 할인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게 확대했다.

올레클럽은 서비스 확대 런칭 기념으로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30일까지 특별한 사연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워터파크 무료 입장권(12)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KT 고객로열티담당 최문일 상무는전국의 올레클럽 고객들이 일상을 잠시 벗어나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워터파크 서비스를 준비했다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레저 서비스를 강화하여 차별화된 올레클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