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일본 연말 대표 가요제인 ‘FNS 가요제’에 출연한다.

 

세븐틴은 오는 9일 방송되는 일본 후지TV ‘2020 FNS 가요제’ 출연을 확정, 지난 10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HOME;RUN’ 무대를 펼칠 것으로 전해져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세븐틴은 지난 8월 방송된 ‘2020 FNS 가요제 여름’에서 일본 미니 2집 타이틀곡 ‘24H’ 무대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연말 특집 음악방송 ‘2020 FNS 가요제’에 또 한 차례 출연을 확정 지으며 일본에서의 확실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세븐틴은 일본 두 번째 싱글 ‘舞い落ちる花びら(마이오치루하나비라) (Fallin’ Flower)’로 출하량 50만 장을 넘기며 일본 레코드 협회의 ‘골드 디스크 인정 작품’에서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고, 일본 미니 2집 ‘24H’로는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첫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4연속 1위를 달성하는 등 현지 아티스트 못지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이 이번 ‘FNS 가요제’에서 선보이는 ‘HOME;RUN’은 미니 7집 ‘헹가래’에 이어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려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의 타이틀곡으로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호평을 자아내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에 이번 ‘FNS 가요제’에서 선사할 역대급 무대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이 출연하는 ‘2020 FNS 가요제’는 후지TV를 통해 오는 9일 오후 6시 30분부터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