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마루기획]
[사진제공 :마루기획]

오는 10일 컴백을 예고한 신예 고스트나인(GHOST9)이 새 미니앨범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오늘(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의 개인별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고스트나인은 어스름한 새벽녘 아래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드러냈다.
탄탄한 피지컬은 물론 깊어진 눈빛과 훈훈한 비주얼로 시크한 매력을 극대화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이처럼 고스트나인은 강렬한 스타일링 변화를 통해 다크 카리스마를 뽐내며 신곡 '월(W.ALL)'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고스트나인은 10일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한다.
지난 9월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 이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비주얼로 팬들을 만난다.
특히 고스트나인의 프리 에피소드 시리즈는 데뷔 전부터 기획된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과 콘셉트로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10일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