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1 11:54 (수)
‘구미호뎐’ 종영의 아쉬움 달랜다! 판타지 로맨스 감동 이어갈 스코어 OST 앨범 오늘 발매
상태바
‘구미호뎐’ 종영의 아쉬움 달랜다! 판타지 로맨스 감동 이어갈 스코어 OST 앨범 오늘 발매
  • 문태주 기자
  • 승인 2020.12.0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사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수목극 시청률 1위 왕좌를 유지하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한 tvN ‘구미호뎐’이 종영을 앞두고 디지털 스코어 음원을 공개한다.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측은 3일 오후 6시 극을 더욱 아름답게 꾸며준 8곡의 가창곡과 54개의 스코어 음원이 담긴 OST 합본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구미호뎐’은 지난 10월 첫 방송된 후 한국 전통 설화를 배경으로 한 K-판타지는 물론이고, 화려한 액션, 이연(이동욱)과 남지아(조보아 분)의 애절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극찬을 받아왔다. 특히 이 가운데 매 장면을 더욱 극적으로 장식한 스코어 곡들은 보는 이들의 감정 이입을 돕는 동시에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에 따라 ‘구미호뎐’ 측은 드라마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스코어 음원을 정식으로 발매하고, 그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4일 발매되는 OST 음반 역시 벌써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최근 예약 판매를 시작한 후 많은 드라마 종영을 아쉬워하는 많은 팬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이 음반에는 성시경을 비롯해 김종완 of NELL, 린, HYNN(박혜원), 양다일, 오마이걸 유아, 몬스타엑스 셔누, (여자)아이들 미연 등이 참여한 총 8트랙의 가창곡과 매혹적이고 잔혹한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더욱 극적으로 꾸며준 홍대성 음악감독의 스코어 곡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tvN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3일 밤 10시 30분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한편 tvN ‘구미호뎐’ 마지막 OST 앨범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이어 음반 역시 오는 4일 정식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