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EDEN), 오늘(30일) 이별 후의 절망감 그려낸 신곡 ‘파라노이드’ 발매!
상태바
이든(EDEN), 오늘(30일) 이별 후의 절망감 그려낸 신곡 ‘파라노이드’ 발매!
  • 문태주 기자
  • 승인 2020.11.3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Q
사진 제공 - KQ
사진 제공 - KQ
사진 제공 - KQ

 

이든(EDEN)의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EDEN STARDUST) 시즌 2’의 여섯 번째 음원이 오늘 발매된다.

 

이에 앞서 29일 오후 이든은 프리뷰 티저 영상을 오픈함과 동시에 새 음원의 곡명 ‘파라노이드(Paranoid)’를 공개했다. 특히 영상 말미 발매 정보가 적힌 공중전화 화면이 깜빡이다 사라지며 마치 추억이 모두 끝난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편집증’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지닌 단어 ‘파라노이드’는 이별을 통보받은 후 그녀가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이별의 후유증을 이겨내지 못하고 망상에 빠지지만, 그 추억을 돌이킬 수 없다는 절망감을 표현했다.

 

또한 이미 한차례 호흡을 맞췄던 리즈(LEEZ)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곡의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았던 터. 

 

‘이든 스타더스트’는 가수 겸 프로듀서 이든이 매달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곡을 공개하는 월간 프로젝트로, 올해 ‘시즌 2’를 시작한 뒤 어느덧 여섯 번째 음원을 공개하게 됐다.

 

한편 이든과 리즈가 함께한 ‘파라노이드’는 오늘 30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