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김세정ㅡ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속 단발 히피펌 깜짝 변신! 넘치는 멍뭉美와 치명적 러블리함!
상태바
구구단 김세정ㅡ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속 단발 히피펌 깜짝 변신! 넘치는 멍뭉美와 치명적 러블리함!
  • 문태주 기자
  • 승인 2020.11.2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김세정이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통해 파격 변신을 했다.

 

오는 28일(토) 첫 방송되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에서 악귀 카운터 도하나 역으로 출연하는 김세정이 치명적인 사랑스러움을 담은 스틸을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스틸 속 김세정은 캐릭터를 위해 길었던 머리카락을 싹둑 자르며 중단발 히피펌 스타일로 깜짝 변신했다. 풍성하고 자유분방한 히피펌 헤어스타일이 마치 강아지를 연상시키며 김세정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특히 김세정이 분한 도하나라는 인물이 악귀 감지율 100% 카운터계의 인간 레이더이자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걸크러시 넘치는 여성 히어로로 알려져 있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 뒤 어떤 매력을 지닌 캐릭터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로 영원불멸의 삶을 위해 지구로 내려온 사후세계의 악한 영혼들과 이에 맞서 괴력, 사이코메트리, 치유 등 각기 다른 능력으로 그들을 잡는 카운터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히피펌으로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세정이 출연하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은 오는 28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