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김명수-이이경,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초보 암행어사와 열혈 노비의 K-브로맨스!
상태바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김명수-이이경,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초보 암행어사와 열혈 노비의 K-브로맨스!
  • 문태주 기자
  • 승인 2020.11.2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아이윌 미디어
사진 제공: 아이윌 미디어

 

김명수와 이이경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을 통해 훈훈하고 유쾌한 K-브로맨스를 선보인다.

 

오는 12월 2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 연출 김정민/ 극본 박성훈, 강민선/ 제작 아이윌 미디어)은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극 중 김명수는 노름판에 몸담은 벌로 얼떨결에 암행어사 직을 얻게 된 ‘초짜’ 어사 성이겸으로 분한다. 이이경은 그의 몸종 박춘삼으로 등장, 호기심과 열정, 잔정까지 과다한 순수청년의 모습을 그린다. 오랜 시간 두터운 정을 쌓아온 두 사람은 피보다 더 진한 형제애를 과시하며 통쾌한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김명수(성이겸 역)와 이이경(박춘삼 역)의 모습이 담겼다. 사뭇 다른 두 사람의 차림새가 서로 다른 신분을 드러내고 있지만, 그와 관계없이 이이경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김명수의 따뜻한 눈빛에서 남다른 애정이 느껴진다. 과연 끈끈한 브로맨스를 자랑하는 두 사람이 어사단으로서 어떠한 활약을 해나갈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인간미 넘치는 김명수와 이이경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꽉 찬 재미를 선사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는 오는 12월 2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