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만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썸’이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진행한 라이프썸 블랙 썸데이 이벤트에서 블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미드나잇 블루 스페셜 에디션’ 3종 세트가 단 3분만에 품절이 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미드나잇 블루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9월에 새롭게 출시한 라이프썸의 무선청소기 2세대의 인기와 더불어, 블랙프라이데이 성원에 감사하고자 하는 의미로 11일과 13일 이틀 간 특별 판매를 진행했다. 그 결과, 제품 판매 오픈과 동시에 단 3분 만에 품절이 됐는데, 그중 13일 폭발적인 인기로 주문량이 폭주하며 일시적으로 서버까지 다운되기도 했다.

 

라이프썸의 무선 핸디형 청소기 중에서도 미드나잇 블루는 라이프썸의 대표적인 컬러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미드나잇 블루 3종 세트로 판매한 구성은 라이프썸 판매 1위 제품 핸디형 무선 충전 청소기(LFS-HA17), 애플워치 무선충전 보조배터리(LFS-HA32), 자동 미스트 손소독제 디스펜서(LFS-HA36) 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되어 많은 고객들이 몰렸다.

 

상품을 오픈한 후 동시 접속자가 최대 5만명이 몰렸으며, 상품 문의가 단시간 내 150여 건이 폭주되기도 했다. 지난 11일(수) 1차 진행을 진행한 바 있으나, 폭발적인 인기에 비해 물량이 부족해 13일(금) 추가로 500대의 수량을 급히 공수했다. 하지만 이 또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3분만에 빠른 품절을 이루어 낸 것이다.

 

이에 라이프썸은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화)부터 22일(일)까지 6일간 라이프썸의 핸디형 무선 충전 청소기(LFS-HA17)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7,900원 상당의 전용 필터 1개를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라이프썸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이프썸은 뛰어난 성능에 아름다운 디자인과 독보적인 컬러감을 접목한 생활가전 및 리빙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최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무선청소기 2세대를 비롯해 이지클릭 4구 멀티탭, 칫솔살균기, 자동 손소독기 등 실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