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언에듀케이션 / YEP 이언어학원

로고 (이미지출처-이언어학원)
로고 (이미지출처-이언어학원)

대한민국 필수 언어 ‘영어’. 그러나 새로운 입시제도, 학습법 등으로 변화하면서 지속 가능한 영어학원은 드물다.

(주)이언에듀케이션(공동대표 김명진, 이용현)은 우수한 강사진을 기반으로 교육 프로그램과 강의력으로 성장하고 있다. 자체 예습·복습 프로그램 SDL(Self Directed Learning)과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이 강점이다.

특히 특목 입시, 대입시 전담 팀을 따로 두고 결과중심 영어학습체계로 진학률이 높다. 이언어학원 교재연구팀은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센게이지를 비롯하여 NE능률, 웅진컴퍼스미디어 등 국내외 최고 출판사와 콘텐츠 협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교육 서비스 제공도 확대했다. 무엇보다 개별상담전화, 학부모만족도조사 등 소통 창구를 강화하여 학습의 3주체인 학생, 강사, 학부모 간의 연결고리가 탄탄하다. 그 결과 특목고, 자사고, 자공고 합격자 수가 높다.

김명진, 이용현 두 대표원장은 “실력은 결과가 말한다”라고 여기고 있으며 인문학적 소양도 중요시한다. 영어라는 도구를 기반으로 한 성숙하고 진보한 세계 시민을 양성하는 것이다. 이들의 교육 마인드는 수도권 남부지역 학부모를 움직이고 있다.

교육서비스/영어교육 부문,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 수상 소감을 두 대표원장은 “한국의 리더가 아닌 글로벌 리더를 키운다는 마음으로 최고의 교육 콘텐츠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