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만족도 제고 위해 고객사 임직원 대상 무료 실무강좌

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오는 25일부터 3일간 서울 및 대전에서 고객사 임직원을 180명을 초청해 ‘주택사업강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최근 부동산 건설시장의 이슈와 사례를 중심으로 주택사업자 니즈에 부합하는 전문교육 제공을 통해 업계와의 동반성장과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한주택보증 관계자는 “기존 고객강좌 운영을 통해 접수된 고객요청사항과 시장트렌드를 반영해 강좌주제를 선정하고 난이도별 강좌를 개설하여 고객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한주택보증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실무강좌를 개최해 주택건설 및 금융시장의 급격한 변화속에서 고객의 성공적인 주택사업을 지원하고 고객사와의 상호 이해의 폭을 넓혀갈 예정이다.

출처: 대한주택보증

홈페이지: http://www.khgc.co.kr

대한주택보증 소개
대한주택보증은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 대한주택보증(사진제공: 대한주택보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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