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한 남성들을 위한 위트 있는 아이템, be Cool&BRave의 ‘CBR 파워쿨링 스프레이’

 

요즘 남성들의 ‘관리’에 대한 관심은 점점 증가하고 있다. ‘젠더 뉴트럴’ 이라는 단어가 등장할 만큼 이제는 많은 분야에서 남성, 여성의 경계가 사라지고 있다. 패션, 뷰티 분야에서도 마찬가지다.

남성·여성용의 이분법적인 성별 구분에서 벗어난 중립적 시각의 제품이 증가하고 있다. 과거 여성의 제품이라는 인식이 컸던 청결제 또한 남성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남성의 Y존은 구조상 습하고 통풍이 잘되지 않아 옷을 입고 앉아 있기만 해도 온도가 쉽게 올라간다. 한국의류시험원의 실험결과에 따르면 30분 착석 시 사타구니의 온도는 최대 2℃ 증가하였다.

이는 가려움증, 악취 등을 유발하며, 방치할 시 착색 및 흉터가 생기기도 한다. 습한 환경이 장시간 유지될 시 세균이 번식할 확률도 늘어나 더욱 더 관리가 필요하다.

최근 ㈜유비아이코퍼레이션의 CBR(be Cool&BRave!)에서는 Y존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CBR 파워쿨링 스프레이’를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Y존’이라고 불리는 사타구니를 포함한 부위를 언제 어디서나 상쾌하게 유지할 수 있는 남성청결제다. 일반적인 남성청결제와 달리 물로 씻어낼 필요 없이 자연흡수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것이 차별화된 포인트이다.

‘CBR 파워쿨링 스프레이’는 제품에 함유된 특허 원료물질인 A.C.C.가 피부 온도를 떨어뜨려 최대 90분 동안 고환 정상온도를 지속시켜준다. A.C.C.는 advanced cooling composition의 약자로, 황금, 황백, 박하, 작약 등의 천연 물질을 저온 진공 추출을 통해 성분의 분해나 파괴 없이 추출한 물질이다. 또한, 미국의 FDA OTC 인증을 받은 쿨링 기능의 특허 물질로 한국, 미국, 일본의 특허를 받은 원료이다. 원료 무자극 인증을 받은 제품이어서 민감한 사타구니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CBR 파워쿨링 스프레이’는 공식 브랜드몰(coolnbrave.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 세트 할인으로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