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16:47 (목)
연예계의 대모, 탤런트 선우용여! 뇌혈관 건강 비결은 ‘침향’
상태바
연예계의 대모, 탤런트 선우용여! 뇌혈관 건강 비결은 ‘침향’
  • 김영길 기자
  • 승인 2020.09.2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재치 있는 입담과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계의 대모 선우용여! 건강에는 자신 있던 그녀에게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위기! 2016년 녹화 도중 평소와 다르게 말이 잘 나오지 않고, 발음이 이상해 급히 응급실로 향했던 그녀. 검사를 받은 결과 ‘뇌경색’ 진단을 받게 된 것! 다행히 골든타임을 지킨 덕분에 후유증 없이 빠르게 회복할 수 있었다는데. 뇌경색은 뇌혈관이 막혀 뇌세포가 죽어 뇌 일부가 손상되는 질환이다. 편마비, 연하 장애와 같은 심각한 후유증을 앓게 될 수 있으며, 최악의 경우에는 돌연사로 이어질 수 있다.

 뇌경색 극복 후 뇌혈관 건강에 신경 쓰고 있다는 선우용여. 그녀가 밝힌 뇌혈관 관리법은 향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침향’이다. 침향은 침향나무에서 나온 진액이 수백 년에서 수천 년 침착해 만들어진 덩어리다. 베트남이나 인도네시아 등 일부 국가에서만 채취가 가능하고, 한 그루당 5~7kg 정도 밖에 나오지 않아 예로부터 아주 귀한 약재로 쓰이고 있다. 침향은 혈관 및 혈액 내 염증성 독소를 제거하고, 혈액 순환을 도와 뇌졸중 예방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치매 예방과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는데.

 선우용여의 뇌혈관 건강 비결 침향에 대한 모든 것, 9월 24일 목요일 저녁 7시

TV CHOSUN 알콩달콩
TV CHOSUN 알콩달콩

 

을 통해 만나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