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공학적인 인공지능 스마트 책상과 안마의자가 하나로?
상태바
“인체공학적인 인공지능 스마트 책상과 안마의자가 하나로?
  • 최해섭 기자
  • 승인 2020.09.1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스마트 시대 트랜드 반영한 라이프 스타일에 혁신 제품 출시“

㈜ 모인 옥재윤 대표

가장 편안하고 건강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모니터와 의자가 자동으로 조정되는 인체 공학적 스마트 무빙 데스크인 로보데스크를 개발한 ㈜모인(대표 옥재윤) 이 현대인들의 일상을 보다 편리하고 건강하게 바꿔주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인체의 가장 이상적인 자세를 유지시켜주는 로보데스크는 목과 허리 그리고 손목 등에 부담을 주지 않아 장시간 건강한 자세로 업무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척추에 가장 좋은 각도 115~135도를 구현하며 업무뿐 아니라 게임, 영화시청에도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최첨단 스마트 가구를 런칭한 옥재윤 대표는 로보데스크에 대해 개인별 신체 조건에 맞게 자유롭게 움직임이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폴딩하여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다고 귀 뜸 했다. 여기에 최대 4개의 VESA 국제 규격 모든 모니터 설치가 가능하며 와이드형과 듀얼 모니터도 장착이 가능한 것이 특징. 가장 주목할 점은 다각도로 움직이는 로봇관절 4Axis 제어 시스템이다. 의자의 각도에 따라 스스로 움직이는 인공지능 각도 조절 시스템으로 나만의 맞춤형 데스크를 구현해 주고 있다. 또한 자유로운 각도 조절은 물론 최대 4명까지 메모리 세팅이 지원되는 메모리 리모컨도 차별화된 기능으로 손꼽힌다. 무엇보다 첨단 헬스케어 기술과 견고한 설계 그리고 우수한 소재로 제작되어 고가의 유명 제품과도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안마의자는 편안함과 안락함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의 체형을 고려한 주무름, 두드림, 스윙, 전신지압 등 12가지 코스 구성 등으로 공항과 터미널, PC방, 사무공간, 가정내 등 건강하고 똑똑한 가구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다고. “컴퓨터 책상과 안마의자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담아내 컴퓨터 이용이 많은 1인 미디어 종사자를 비롯 프로그래머, 그리고 직장인과 학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PC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좋은 사업 아이템으로 손색없을 것입니다. 더 건강하고 편리한 라이프스타일. 로보데스크가 바꿔드릴 것입니다.” ㈜모인기업은 한국일보 혁신기업 대상, 천지일보 중소기업 유망기업 대상, 문화부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향후 VR과 로보데스크를 양산화하여 시대를 앞서가는 스마트 시대를 열어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