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휴스템
이미지 출처 : 휴스템

3D 솔루션 대중화 선도 업체 ‘㈜휴스템’은 아인스캔 프로 HD(Einscan Pro HD)를 출시하는 한편, 비대면(언텍트) 시대에 맞게 맞춤형 웹데모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인스캔 프로 HD는 핸드 헬드 및 고정식 모드를 제공하는 다목적 3D스캐너로써, 핸드 헬드형 스캔 시 엣지의 디테일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아인스캔 시리즈 중에서는 최상위 레벨의 제품으로 분류된다.

아인스캔 프로 HD는 고정형 스캐너에 사용되던 스트라이프 패턴을 헨드 헬드 모드에 접목해 비교적 높은 해상도와 정확도를 보장한다. 초당 최대 3백만 포인트를 처리해 스캔 속도를 대폭 강화했다. 또한 프로젝션 및 알고리즘 개선을 통해 기존보다 어둡고 반짝이는 사물에 대해 더욱 강력한 스캔 결과를 도출한다.

㈜휴스템 3D솔루션팀 이원만 팀장은 “기존 제품데모 및 교육의 경우, 특정 장소 및 시간을 정해 진행했다는 점에서 고객과 영업점 모두 부담감이 있었다. 특히 도서 산간지역에서는 제품을 보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입해야 했다. 그렇지만 금번 시스템 구축으로 최상의 화질 및 음질 하에 시간-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고 아인스캔 프로 HD 데모 및 교육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제품은 이미 1:1 맞춤형 웹 데모를 진행 중인데, 부담 없이 제품데모를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이 무척 긍정적인 반응을 내비치고 있다. 체험 결과 ㈜휴스템의 맞춤형 원격 웹 데모는 인터넷이 되는 모든 기기에서 시연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영상과 음성의 딜레이가 전혀 없어 실시간 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변화하는 시대를 선도하는 휴스템의 3D솔루션 맞춤형 웹데모가 업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1:1 맞춤형 웹데모는 휴스템 3D솔루션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