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16:47 (목)
반려동물을 위한 신개념 팅클펫 샤워기
상태바
반려동물을 위한 신개념 팅클펫 샤워기
  • 이기영 기자
  • 승인 2020.08.20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앤사이언스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 혁신기업 대상]

부 문 : 애견용품/혁신제품

 

여름을 맞아 반려동물의 목욕도 자주 시켜주어야 한다. 크린앤사이언스(대표 박성귀)가 애견을 위한 신개념 샤워기로 주목받고 있다. 신개념 팅클펫 샤워기는 높은 세정력을 갖는 0.9mm 내외의 미세모 브러시와 샤워기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이다.

사진출처-크린앤사이언스 제공
사진출처-크린앤사이언스 제공

 

물을 분사하면서 미세모 브러시로 문질러 몸집이 큰 애견도 빠르고 깨끗하게 목욕을 시킬 수 있으며, 나아가 헤드 상부에 부착된 소형 브러시 내부로 물을 쫄쫄 흘리면서 반려 동물의 세수나 산책 후의 발을 간편하게 닦을 수 있도록 했다.

 

미세모 브러시로 섬세한 비누칠과 헹굼을 한꺼번에 하는데 손이나 돌기샤워기로 하는 것보다 꼼꼼한 비누칠과 부드러운 미세모로 땀샘이 많은 발바닥이나 항문, 생식기 등 민감하면서 찌든 때가 숨어있는 예민한 부위까지 깔끔하게 씻어 줄 수 있다.

 

가정용 샤워기로 반려견을 샤워할 때보다 소음도 낮아 목욕 스트레스를 낮춰 안정감을 준다. 이와 같은 배경으로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 혁신기업 대상(애견용품 혁신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사진출처-크린앤사이언스 제공
사진출처-크린앤사이언스 제공

 

박성귀 대표는 “현재 한국외대 Gtep사업단과 협약을 맺고 동남아 쇼핑몰 소피코리아, 자체적으로는 아마존 글로벌마켓에 진출하기 위한 전략을 짜고 있다”라면서 “내년부터는 글로벌 시장으로 진입하여 높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해 지속적인 성장 궤도에 오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회사 구성원들에게 충분하고 공평한 보상이 주어지는 보상체계를 갖추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출처-크린앤사이언스 제공
사진출처-크린앤사이언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