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스랩

박승윤 연구소장
박승윤 연구소장

‘베지노믹스’ 시대에 채식주의자들도 섭취 가능한 100% 식물성 콜라겐을 출시해 화제를 모은바 있는 ㈜브라이언스랩(연구소장 박승윤)이 새롭게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브라이언스랩은 먹는 이너뷰티 제품인 ‘영롱 비건 콜라겐’과 함께 ‘식물성콜라겐을 이용한 마스크팩과 미스트’로 주목을 받았던 기업이다.

천연소재연구개발(R&D)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브라이언스랩은 자연에 존재하는 유익한 천연소재를 발굴하여 안전하고 검증된 원료화를 통해 식품 및 화장품, 의약외품에 적용하여 제품화하고 있다.

식품 제조업과 화장품 제조업을 병행한 브라이언스랩은 최근 의약외품 제조업 허가를 받고 기초연구개발에 더욱 중점을 두고 기업부설연구소를 활성화했다.

이와 함께 대표이사에서 연구소장으로 전환한 박승윤 소장은 식품을 통한 건강과 화장품을 통한 스킨케어 못지않게 개인위생 관리가 중요한 것을 인식하고 다양한 의약외품과 위생관리 제품을 약사 브랜드인 ‘영롱’과 공동개발하여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약사들이 만든 브랜드 영롱은 브라이언스랩의 파트너로 활동하며 콜라겐/건강환 분야에서 사랑받는 브랜드 순위 10위 안에 드는 등 빠르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경쟁이 치열하고 과장광고가 빈번한 건강식품 업계에서, 영롱이 사랑받는 이유는 바로 전문성과 진실성이다.

사진출처-브라이언스랩
사진출처-브라이언스랩

고객들에게 ‘카톡 상담 약사’로 입소문이 나, 영롱 제품에 대한 상담뿐만 아니라 평상시 건강에 대한 궁금증을 언제든지 해결해준다. 약을 복용하고 있거나, 질병이 있을 때 필요한 건강 상담도 무료로 제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그간 브라이언스랩은 콜라겐을 전문적으로 개발 및 판매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 왔다.

천연소재 연구개발 전문기업 부문에서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한 박승윤 소장은 “우리 삶과 생활을 더욱더 풍요롭고 쾌적한 환경이 되도록 기술력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