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16:47 (목)
세계가 인정한 국산 골프퍼터 듀얼 얼라이먼트 라인
상태바
세계가 인정한 국산 골프퍼터 듀얼 얼라이먼트 라인
  • 이기영 기자
  • 승인 2020.08.20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스펏 (CROSSPUTT)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 혁신기업 대상]

부 문 : 골프용품

 

크로스펏은 토종 국내 브랜드로 9년여의 국내 연구진의 노력으로 상품기획, 디자인, 생산, 마케팅과 글로벌특허등록, 디자인등록, 상표등록, USGA 승인으로 공인된 대표 국산 골프퍼터 이다.

사진출처-크로스펏 박충열 대표이사 제공
사진출처-크로스펏 박충열 대표이사 제공

 

세계 최초의 특허 기술인 듀얼 얼라이먼트 라인(Dual Alignment Line)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듀얼 얼라이먼트 라인은 저격수가 사격을 하듯 두 개의 라인(가늠자, 가늠쇠)을 일치하도록 했다.

 

기존의 L자형 퍼터와는 전혀 다른 개념의 신개념 퍼터이다. 항상 눈 아래 볼이 위치하는 이상적인 퍼팅어드레드를 유지할 수 있어, 교과서와 같은 항상 일관성 있는 정확한 퍼팅 자세를 제공한다.

 

그동안 크로스펏은 올랜도 PGA쇼를 2018년부터 해마다 3회 연속 참가하여 전 세계 골프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현재 듀얼 얼라이먼트 라인을 독일, 영국, 네델란드 등 유럽 바이어들과의 수출 협의 중이다.

사진출처-크로스펏 제공
사진출처-크로스펏 제공

 

크로스펏은 지속적인 해외 시장 개척에 큰 비중을 두고 공격적인 전략을 모색하고 있다. 박충열 대표는 “골프 클럽의 가치는 기능에 기반한 기술력이 먼저”라면서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라는 철학으로 기능에 옷을 입히는 것을 추구한다”고 말했다.

 

트렌디한 디자인 감성을 고객들에게 전달하려고 노력하는 박 대표는 “성적을 내기 위한 도구 이상의 가치를 부여하고 싶다.”면서 “새로운 개념, 접근, 해석, 제안의 클럽으로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출처-크로스펏 제공
사진출처-크로스펏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