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지디자인가구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 혁신기업 대상]

부 문 : 인테리어 가구

 

누지디자인가구(대표 박진호)는 실용성에 중점을 둔 인테리어 가구, 디자인 가구로 정평이 난 곳이다. 소비자 니즈의 맞춰서 젊은 패기만큼이나 확고한 신념과 자부심으로 똘똘 뭉쳐 박진호 대표가 직접 설계 및 제작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사진출처-누지디자인가구 박진호 대표이사 제공
사진출처-누지디자인가구 박진호 대표이사 제공

 

강남에서 수십 년 가구 사업을 하셨던 아버지의 대를 이어 얻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사업장을 확대해 김포에서 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주문 제작 시스템으로 주방가구, 붙박이장, 사무용가구, 병원가구, 인테리어 가구 등을 100퍼센트 맞춤으로 제작한다.

 

무엇보다 누지디자인가구는 집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똑같은 사이즈의 비슷한 디자인의 가구로는 만족을 주기 어렵다. 사람마다 개성과 기호가 다르지만 공간도 그 역할과 스타일 등이 달라서 기성 가구로는 최대한의 효율과 만족을 만들어 낼 수 없다.

사진출처-누지디자인가구 제공
사진출처-누지디자인가구 제공

 

누지디자인가구는 주택의 가구를 일관성 있게 디자인하면서 각 공간 특성에 맞게 약간씩 변화를 준다. 박진호 대표는 다년간의 작업으로 좁은 공간을 최대한으로 활용하면서도 실용성을 높이는 아이디어가 풍부하다.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 혁신기업 대상(부문: 인테리어 가구)을 수상한 박 대표는 “가구는 멋도 중요하지만 누지디자인가구는 실용성에 더 방점을 두고 있다”면서 “세월이 흘러도 튼튼하면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최상의 가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