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나랩 윤현희 대표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며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더욱 늘어가는 가운데 나만의 맞춤형 프리미엄 가전 및 데스크 제작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니즈에 발맞춰 루나랩(대표 윤현희) 은 사용자의 건강과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어고노믹 제품을 제작 생산해 내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출시중인 주력 제품으로는 루나랩 듀얼모터 전동 높이조절 책상 외에 루나랩 모니터암, 루나랩 프리이엄 게이밍체어 001 등이 있으며 모든 상품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직접 판매하며 최소한의 효율적 마케팅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오고 있다. 제품마다 고강도 E0 친환경 등급 MDF와 파우더 코팅공법, 메탈 프레임을 적용했으며 주력 상품인 데스크의 경우 인체공학 설계를 바탕으로 한 오피스용 데스크부터 게이밍 데스크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작업 공간을 구현해주고 있다.

듀얼모터 전동 높이 조절 책상은 63.7cm부터 128cm에 이르는 폭넓은 높이조절범위를 자랑한다. 블랙, 화이트, 핑크, 원목 등 4가지의 상판 컬러, 블랙, 화이트의 2가지 프레임 색상, 커브형과 일반형의 2가지 디자인 연출을 통해 총 56가지 다른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커스터마이제이션 옵션을 제공하며, 타사 대비 비교적 자유로운 배송일 지정 및 변경이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다. 이밖에 피씨홀더, 모니터암, 마우스 패드 등 루나랩 책상에 맞는 전용 엑세서리를 구비하고 있으며 키패드에 내장된 메모리 기능으로 지정해둔 특정 높이까지 원터치로 조정이 가능하고 130kg을 올려놔도 정상작동이 가능한 강력한 듀얼모터를 채용하여 차별성을 두고 있다.

함께 상생할 OEM 생산공장 파트너 선정 시 오랜 시간 리서치와 현장답사를 통해 최상의 퀼리티를 구현할 수 있는 업체를 찾는데 만전을 기울여온 윤현희 대표는 최적의 컨디션을 맞추기 위해 책상 상판, 다리, 기타 부속품 모두 각기 다른 생산 공장에서 출하, 파트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고 불량률은 낮추면서 비용은 최대한 절감할 수 있었다고 귀뜸 했다. 즉 별도의 중간 유통과정 없이 공장 → 협력업체 물류센터 → 소비자로 이어지는 간결한 구조가 고품질을 유지하면서 저렴한 가격의 공급을 가능케한 비결인 셈.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는 한결같이 허리와 목 등의 통증이 사라지고 보다 쾌적하고 편리하게 사무를 볼 수 있다는 반응이다.

항상 소비자 리뷰를 꼼꼼하게 확인하여 제품의 개선점을 반영해 나가고 있는 루나랩은 올해 루나랩 키즈 브랜드를 런칭, 어린이 바른자세 책상, 의자 제품군 판매를 통해 또 한 번의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어린이 뿐 아니라 장년층 고객에 맞춘 어고노믹 제품 외에 키친, 리빙 등 스탠딩 워크의 장점과 수요에 맞는 제품들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