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 ‘맥앤지나’
자료 : ‘맥앤지나’
자료 : ‘맥앤지나’
자료 : ‘맥앤지나’
자료 : ‘맥앤지나’
자료 : ‘맥앤지나’
자료 : ‘맥앤지나’
자료 : ‘맥앤지나’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배지타의 화보가 유튜버와 인플루언서 이야기를 다루는 매거진 ‘맥앤지나’를 통해 공개됐다.

배지타는 ‘맥앤지나’ 루나호를 통해 탄탄한 복근과 바디라인을 선보이며 인플루언서와 육아까지 해내는 팁까지 화보에 담아냈다.

그녀는 몬테바르끼 원피스와 듀이듀이 점프슈트를 시크하게 소화했고, 100년 전통의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바바라와 탑드레싱이 콜라보 한 프리미엄 라인의 하이웨이스트 튜브톱을 입은 채 섹시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지타는 “좋지 않았던 개인 사정으로 집안이 풍비박산 나겠다는 생각에 운동을 시작했다. 내 건강을 챙겨야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며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또한, “내 일이 생겨 엄마로서의 자신감이 더 생겼고 정신없이 바쁘기에 감사하고 더 행복하다”고 육아맘으로서 솔직한 감정을 내비쳤다.

한편,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을 판매하는 ‘지타촌’의 시작은 “무작정 제조원으로 찾아가 내가 믿고 먹을 수 있는 프로틴바를 만들었다. 운동과 실생활에 필요한 건강한 신제품을 매달 선보이며 최근 출시한 클렌즈 주스는 반응이 좋아 보람있다”며 사업가로서의 모습도 보였다.

배지타의 최종 목표는 “100살까지 운동하면서 건강하게 살고 싶고 지타촌을 오프라인화 시켜 누구든지 와서 같이 운동을 하고 힘을 받아갔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루나호에서는 가수 루나, 전지윤, 지연수.일라이 부부,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박아인, 스틸니드의 인터뷰 및 화보와 함께 트로트 붐을 일으켰던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미스터티의 이야기도 볼 수 있다.

유튜버 빅마블, 틱톡커 듀자매, 비제이 화정과 도아의 이야기와 건강화보특집으로 안선영의 다이어트 챌린지를 통해 다이어트 비결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맥앤지나’ 루나호에는 ‘미스터트롯’ 김호중이 모델인 더유핏 우루렉 패치가 증정된다. 한편, ‘맥앤지나’ 루나호는 예스24, 알라딘서점,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과 서울·경기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