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논문 연구와 끊임없는 제품 테스트로 만들어내는 최적의 솔루션”

자사 뷰티 브랜드 콤마나인을 런칭해 카밍 클렌즈 바디미스트(깔라만시 바디미스트)를 주력 제품으로 하는 (주)제이에스엔랩이 ‘2020 대한민국 신뢰경영지수’에서 뷰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안전한 먹을 거리와 바를 거리의 시너지로 피부 고민을 확실하게 해결하겠다는 목표로 연구해 온 (주)제이에스앤랩의 이번 수상은 이와 같은 (주)제이에스앤랩의 연구성과가 집약된 자사 브랜드 콤마나인의 카밍 클렌즈 바디미스트(깔라만시 바디미스트)에 대한 실제 소비자반응에 따라 제품의 효과성을 입증받아 이루어진 결과다.

‘깔라만시 바디미스트’는 정제수 대신 프랑스 남부지방 베르제즈의 천연 탄산수 베이스가 처방되고, 디톡스의 대명사인 깔라만시 성분을 함유시켜 문제성 피부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해결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4.4~5.5pH 정도의 약산성 베이스는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데, 탄산수가 각질 턴오버에 영향을 주어 각질 주기를 정상화하고 미네랄 성분이 영양공급, 피부진정 기능을 하기 때문이다. 이어 10,000ppm의 깔라만시 성분은 트러블 케어, 흔적 케어에 탁월하다.

 

(주)제이에스엔랩 관계자는 “2020 대한민국 신뢰경영지수 뷰티 부문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내가 사용하는 제품을 만든다는 뚜렷한 목표로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 지쳐버린 피부가 편히 쉴 수 있게 자극은 최소화하고 활력은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했던 것이 크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사용자들의 입장에 서서 제품 개발에 힘쓰는 (주)제이에스엔랩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