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외식문화 선도하는 ㈜나눔드림 양한칠 대표

㈜나눔드림(대표 양한칠) 이 프리미엄 웰빙 초밥&김밥 프렌차이즈 브랜드 ‘소풍경’을 런칭하며 더 정직한 브랜드, 더 올바른 창업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소풍경은 산과 바다에서 나는 식재료를 음식안에 아름다운 작은 풍경을 넣겠다는 의미로 탄생한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로 소풍경만의 특급 레시피를 통해 한층 뛰어난 맛을 선보여 오고 있다. 김밥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김밥재료와 달리 양상추, 양배추, 적채, 치커리 등을 사용, 아삭한 식감 및 몸에도 좋은 건강식을 자랑한다. 초밥은 기계로 밥 모양을 완성하고 본사에서 제공한 다양한 토핑을 얹는 간단한 요리과정으로 점주님의 편리성을 높여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양한칠 대표는 소풍경은 숙련된 요리사 없이도 가족 및 부부, 친인척으로도 충분히 운영이 가능한 것이 장점중 하나로써 조리과정 역시 최소화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창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한다. 여기에 화구 사용을 하지 않아 보다 쾌적한 주방에서 화재위험성 없이 요리를 할 수 있어 남녀노소 창업문의가 제법 많다고 귀뜸했다. 건강한 재료, 즐거운 맛, 든든한 한끼를 목표로 프리미엄 웰빙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는 소풍경은 몸에 좋지 않은 단무지나 햄을 일절 사용하지 않으며 일반 김밥집에서 찾아보기 힘든 생연어김밥, 소고기초밥 등 다양한 주력메뉴를 통해 소비자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고 있어 화제를 모아왔다. 생연어가 통째로 샐러드 야채와 환상케미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건강 김밥인 생연어초밥은 현재 특허 출원중에 있으며 소풍경의 베스트 인기메뉴로 입소문이 자자한 소고기초밥은 소고기부채살을 직화방식으로 조리, 특유의 육즙을 입 안 가득 제대로 느낄 수가 있다.

현재 전통 있는 스시전문점의 오랜 노하우와 김밥전문점의 경영노하우를 구현한 ㈜나눔드림에서는 창업자들이 편리하게 재료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부산, 경남, 경기 3곳의 물류센터에서 안정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소자본으로 누구나 창업이 가능, 초기투자비용 최소화와 창업리스크를 최소화하며 예비창업들에게 희망을 밝혀주고 있다. 여기에 운영시간을 본사가 개입하지 않아 점주님이 임의로 지정이 가능하며 이로 인하 자율적으로 브레이크 타임을 실시, 인건비를 줄이고 노동강도를 조절하는 효과도 있어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창업자들의 상담도 꾸준한 편이다. 본사와 가맹점이 건강하게 win win 하며 서로 상생하는 브랜드를 만들어나가고 싶다는 양한칠 대표는 정직과 신뢰와 개발열정을 바탕으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