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 혁신기업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 인정받아

전국 최초 화장전문 후불제 상조 sn라이프 상조는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다.

그만큼 유족들이 만족을 하고 있으며 sn라이프를 이용한 가족들이 소개 추천을 하는경우도 많이 증가하고 있다.

유가족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는 회사의 경영방침과 이를 잘 아는 모든 직원들의 체계적인 교육과 마인드로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아 한국 최고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화장전문 후불제 상조로 화장 장례의 전문성으로 품격 있는 장례 서비스를 기존 상조상품의 선불식을 후불식으로 제공하고 큰 가격차이를 보이며 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하며 확실히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일반적으로 브랜드라 하면 가격이 비싸다는 편견을 sn라이프 상조는 혁신적인 시스템으로 부담 없는 상조상품 제공으로 장례비 부담을 덜고 질 좋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제는 장례를 치르시는 분들이 비용 걱정 없이 브랜드 상조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sn라이프(주) 자체 개발 문자서비스 솔루션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 이 서비스는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전혀없어 부고를 받으시는 분이나 보내는 가족들 모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이는 다른상조와의 큰 차별화로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화장 장례 전문 기업으로 장례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인 만큼 앞으로 박병선 대표의 향후 행보가 기대되는 회사이다.

사진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사진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