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초 코로나 격리 가운 출시 (주)델라누리와 (주)아이솔컴퍼니의 합작 상품
상태바
한국 최초 코로나 격리 가운 출시 (주)델라누리와 (주)아이솔컴퍼니의 합작 상품
  • 서재탁 기자
  • 승인 2020.06.1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서재탁 기자] (주)아이솔컴퍼니와 (주)델라누리가 합작을 하여 Isolation Gown AAmi LV 3 상품인 (품명) Dellaisol-4043 격리 가운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KOTITI의 AAMI LV 3를 통과하였다. 사실 한국에서는 AAMI LV 3를 통과한 Isolation Gown의 원단은 많다. 하지만 완제품으로 AAMI LV 3를 통과한 상품은 Dellaisol-4043이 유일하다. 내수압을 견디기 위해 모든 봉제 부분에 심실링 처리를 하여 완벽하게 혈액. 화학용액. 액체의 투과를 막아준다. 원단 또한 일반 부직포 원단이 아닌 PP + PE 코팅의 합지로 되어있고 정전기 방지제와 미끄럼 방지제도 첨부하였다.

완벽한 상품을 만들기 위해 무려 2개월 반정도의 실험과 테스트의 테스트를 거쳐 심혈을 기울인 상품이 나왔다. 해외 바이어들의 밀려드는 주문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주문을 뒤로 미루면서까지 완벽을 추구했다. AAMI TEST 뿐 아니라 정식 AAMI 세계 제 3의 인증 센터인 SGS인증을 받기 위해 TEST에 들어갔고. 이와 별도로 세계 최초로FDA Class 2 510K 인증 진행중이다.

일반적으로 한국의 방호복. 방역복. 방진복 모두 FDA Class 1 인증을 받았다. FDA Class 1은 FDA의 허가가 아닌 등록의 개념을 갖고 있다. 사용하기에 위험하거나 전문적인 부분이 없기에 사실상 인체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는 모든 상품이 FDA Class 1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FDA Class 2의 경우는 위험도가 높은 전문적인 의료기기를 인정하는 수준이며, 시판 전 신고 개념의 510K 역시 모든 인증을 받은 후 상품을 판매하는 인증을 의미한다. 미국 내 제조업자 또는 한국의 코로나 진단 키트 마져도 미국의 FDA Class 2는 받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Dellaisol-4043은 현재 FDA 등록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다.

이 또한 등록이 완료된다면 전 세계 최초로 Isolation Gown으로 FDA Class 2를 받게 된다. FDA Class 510K의 등록이 완료된다면 Dellaisol-4043는 전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안정성을 보장받은 Isolation Gown이 된다. 현재 (주)델라누리와 (주)아이솔컴퍼니는 전략적 협력관계를 갖고 지속적인 상품을 개발하고 소통하고 있다.

Isolation Gown은 화이트. 그린. 블루. 베이지 등 원하는 컬러로 생산이 가능하며 원단의 두께. 길이. 모양 등도 원하는 데로 변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주)아이솔 컴퍼니의 격리 가운은 미국 뿐 아니라 유럽에도 수출이 가능하며, 한국 내수는 물론 전 세계의 Isolation Gown 시장을 장악할 예정이다. 현재 Dellaisol-4043는 제조사가 (주)델라누리이고 공식 판매처는 (주)아이솔컴퍼니 이다. 해당 제조처 또는 판매처 외의 곳은 모두 가품이니 유의하기 바란다. (주)델라누리가 생산한 Isolation Gown은 (주)아이솔 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