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10일, 유럽축구연맹(UEFA)이 UEFA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스폰서인 하이센스가 출시한 하이센스와 도시바 텔레비전(Hisense and Toshiba televisions)을 통해 UEFA.tv OTT 앱을 전 세계의 새로운 축구 팬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하이센스, 2020년 말까지 수백만 명의 축구 팬 위한 UEFA.tv 출시
하이센스, 2020년 말까지 수백만 명의 축구 팬 위한 UEFA.tv 출시

오늘부터 UEFA.tv 앱은 VIDAA 스마트 TV 운영체제를 통해 유럽 내 하이센스와 도시바 텔레비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후 수개월 이내 유럽 외 지역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하이센스는 올해 말까지 UEFA.tv 앱을 수백만 대의 텔레비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UEFA 마케팅 디렉터 Guy Laurent Epstein
"UEFA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스폰서인 하이센스와의 제휴를 통해 하이센스와 도시바의 스마트 TV에 UEFA.tv 앱을 제공하는 것은 확실한 승리 조합이다. UEFA 대회의 놀라운 비디오 콘텐츠를 모든 팬에게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UEFA.tv를 지원하는 첫 번째 스마트 TV 플랫폼이 새로운 관중을 즐겁게 해주기를 기대한다."

하이센스 VIDAA 플랫폼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 Guy Edri
"하이센스가 자사 텔레비전에 UEFA.tv를 제공하는 첫 번째 TV 제조사라는 것이 기쁘다. 우리의 목표는 버튼 하나만으로 글로벌 및 로컬 팬에게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것이다. 수천 시간의 훌륭한 축구 경기와 다큐멘터리가 전 세계의 하이센스와 도시바 스마트 TV 소유주에게 무료로 제공될 것이다."

UEFA.tv. 항상 축구와 함께.
UEFA.tv 앱에 접속하는 하이센스 시청자는 경기 다시 보기, 하이라이트, 매거진 쇼 프로그램, 선수 소개 등을 포함한 다양한 맞춤형 비디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UEFA의 역대 비디오 아카이브에서 클래식 매치, 전설적인 선수, 그리고 매력적인 축구 스토리텔링 등 최고의 콘텐츠에도 접근할 수 있다.

6~7월에 걸쳐 UEFA.tv는 클래식 매치 다시 보기, '오늘의 하이라이트(On This Day)', 역대 EURO 골 장면, 해설이 포함된 경기 목록 등과 함께 UEFA EURO의 가장 위대한 순간을 축하할 것이다.

라이브 콘텐츠와 관련해서는 UEFA의 유소년, 여성, 풋살 스트리밍을 지원하며, UEFA 주요 대진 실황도 만나볼 수 있다.(*)

접속
하이센스 고객은 앱에서 간단한 등록 절차를 통해 UEFA.tv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UEFA 디지털 계정 보유자는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된다.

* 일부 지역에서 지역 제한에 따라 라이브 매치 시청이 가능하며, 승인을 통해 라이브 UEFA 이벤트 및 매치 스케줄 확인이 가능하다.

하이센스 소개
하이센스는 1969년 중국 칭다오에서 설립됐으며, 50년간 혁신적인 가전제품 개발에 전념해왔다. 오늘날 하이센스는 세계적인 TV 브랜드로 중국, 남아공, 호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또한 완벽한 일체형 홈 솔루션을 제공하는 가장 큰 전자제품 및 제조설비 생산업체 중 하나다. 하이센스는 54개의 해외 지사와 지점을 설립했으며, 중국, 유럽, 중앙아메리카, 남아프리카에 14개의 고급 국제 생산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에 18곳의 연구개발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