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토) ~ 21일(일)

초록이 푸르른 6월, 신랑신부를 위한 창원LG웨딩박람회를 6월20일(토) ~ 21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LG전자 베스트샵 명곡점에서 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이번 창원웨딩박람회는 LG전자와 마이웨딩스토리 창원웨딩컨설팅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 업체 선별된 웨딩관련 업체가 입점하여 창원, 경남 결혼준비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창원LG웨딩박람회 주최를 담당하는 마이웨딩스토리는 부산, 경남, 창원웨딩컨설팅으로 2019년, 2020년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하였고 TBN 방송에 방영되었다.

 

이번 창원LG웨딩박람회에서는 창원웨딩홀, 스드메, 스튜디오촬영, 웨딩촬영, 웨딩드레스, 한복, 창원예물, 창원예복, 창원허니문, 창원가구, 창원가전, 창원재무, 창원메이크업, 청첩장 등 결혼에 필요한 창원혼수 업체들을 최대 50% 이상의 최다 할인혜택으로 진행된다.

 

웨딩스튜디오는 최근 반응이 좋은 원규 스튜디오, 고 스튜디오, 제이앤 스튜디오, 베네사 스튜디오, 어반 스튜디오 등 35여 곳의 스튜디오들을 창원LG웨딩박람회 현장에서 만날 수 있다.

 

 

20P에서 24P 무료 페이지 업그레이드, 포토테이블 4종 액자 증정, 드레스 벌수 업그레이드, 10만원 상당의 믹스컨셉 업그레이드, 야외촬영S/V, 야간촬영S/V, 한복&커플룩 및 개인의상 2벌 촬영S/V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들을 받을 수 있다고 전해진다.

 

신부들의 로망인 인기 웨딩드레스를 셀럽들이 선호하는 2020년 S/S 신상드레스로 준비 중이며 25여 곳의 일부 드레스샵은 무료피팅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창원예물, 창원예복, 창원한복, 창원허니문, 창원가전, 창원가구, 창원재무 등을 포함하여창원LG웨딩박람회 마이웨딩스토리 결혼박람회에서만 진행되는 파격적인 특가혜택으로 타임 이벤트와 얼리버드 이벤트가 준비되어 당첨자에겐 신혼 필수품인 여러 가지 사은품을 제공하여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창원LG웨딩박람회 입장 시 발열체크와 마스크 필수 입장 및 손 소독 비치를 통해 신랑신부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웨딩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고 한다.

 

이어 창원LG웨딩박람회 마이웨딩스토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하여 자세한 행사 이벤트들과 사전예약 진행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