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푸드 / 마포선장

김창만 대표
김창만 대표

최근 들어 검색을 통하여 맛집을 찾기 마련이지만 정확한 정보도 있지만 불확실한 정보들도 많이 노출되어 있기에 정말 맛있고 괜찮은 전라도 광주 맛집을 소개한다. 싱싱한 키조개와 차돌박이, 묵은지가 푸짐하게 차려진 키조개 삼합은 이곳의 대표 메뉴로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곳이 있다. 

입소문을 타고 맛의 고장 광주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는 광주 맛집으로 알려진 인생 맛집 ‘마포선장’은 지난 10년 동안 고객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여왔다.  마포선장은 전남 여수, 충남 오천항에서 매일 공수해 온 키조개 관자살과 차돌박이, 마포선장의 맛의 비결로 알려진 묵은지의 세가지 조합은 풍미로 가득하다. 삼합 두 판을 주문하면 산낙지가 서비스로 나올 정도로 인심도 후하다. 소비가 위축된 외식문화의 틈새를 찾기 위해 경제적 어려움에서 소비자와 영세한 자영업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주류 아이템을 찾은 것이 지금의 마포선장이다. 고객들은 부담 없는 가격에 좋은 안주와 소주를 마시면서 만족하고 영업도 마진율이 크면서 타 경쟁업체로 이탈률이 적은 최고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안정적인 기본 아이템인 마포구이 시스템에 계절 메뉴 해물포차의 퓨전은 안정적이고 꾸준한 매출을 보장하여 주는 국민대표 안줏거리 마포구이와 사시사철 자연이 주는 차별화된 맛과 해물포차의 숯 화덕 위에서 엄청난 성공을 가져다주었다, 

김창만 대표는“처음 프랜차이즈를 시작할 때 동업자에게 크게 당하고 나서 전 재산을 모두 탕진했습니다. 그 결과 원룸에서 6식구가 생활하면서 신용불량자가 된 적이 있습니다. 그때 가족이 없었다면 지금의 저는 없었을 것입니다. 그런 힘든 시절을 겪었기 때문에 가맹점주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가맹점이 성공해야 본사 역시 성공할 수 있다는 기본을 아는 프랜차이즈임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눈앞의 작은 이익 때문에 가맹점의 성공을 막는 어떠한 행위도 하지 않습니다. 가족을 대하듯 가맹점과도 상생의 의미를 지켜가는 장수 프랜차이즈를 목표로 함께 나누는 기업을 지향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제공 : ㈜가족푸드 / 마포선장
제공 : ㈜가족푸드 / 마포선장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