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산에너지테크

한영수 대표
한영수 대표

가연성 높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외길을 걸어온 (주)태산에너지테크(대표 한영수)가 열매체 및 축열재를 이용한 전기보일러ㆍ전기온풍기를 개발에 성공하여 그 결실을 맺게 되었다.
젤라보일러ㆍ젤라온풍기는 경유 대비 70%, 타사 전기보일러 대비 30%의 에너지가 절감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대규모 공장ㆍ펜션ㆍ모텔ㆍ화훼 단지ㆍ축산농가, 시설재배단지 등에 사용 중이고 성능 검증이 끝났다. 또한, OEM 생산이 아닌 직접 생산 공장과 전국에 총판 및 대리점 A/S 센터까지 완벽한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열매체 온돌 전기온풍기는 식물의 생장기와 수면기를 각각의 시기에 따라 4단계로 조절하여 적정온도 유지로 작물의 성장을 극대화하며 시간 변화에 따라 전기사용량을 최소화하였으며, 열매체 온돌 전기보일러는 기존 전기보일러의 단점인 열효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난방비' 및 '전기료'를 약 70% 이상 절감되는 혁신적인 전기보일러로 경제성과 고효율성을 인정받았다. 

겨울철 난방이 필수인 원예 농가, 하우스 농가, 축산 농가에서 가격이 비싼 기름보일러를 사용하는데 기름보일러는 기계값 자체가 비싼 것뿐만 아니라 기름값까지 따로 들기에 엄청남 비용이 발생하고 건조하다는 단점을 지니고 있다. 난방이 필요한 농가에서는 농가 경영 비중 30~50% 정도를 난방비로 지출하기 때문에 큰 부담으로 다가오기 마련이다. 이에 겨울철 농가들의 고충을 덜기 위해 ‘젤라 전기온풍기’와 젤라 전기보일러‘라는 획기적인 제품을 개발한 ㈜태산에너지테크가 농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 대표는 “난방비를 최소화해 농가의 지출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다면 큰 보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울러 고장이 없는 완벽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자체 생산과 관리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는데 주력했습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