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현재가치로 만드는 마이더스 손, “강산애부동산컨설팅”
상태바
미래가치를 현재가치로 만드는 마이더스 손, “강산애부동산컨설팅”
  • 정이우 기자
  • 승인 2020.05.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산애부동산컨설팅
이태근 대표
이태근 대표

강산애부동산중개컨설팅(대표 이태근)은 반월공단, 시화공단에서 공장을 비롯한 상업지역을 전문으로 부동산컨설팅 전문 업체로 뛰어난 투자 감각과 정보 분석력은 물론 방대한 정보망으로 토지 개발의 효율성과 투자자의 이익 극대화를 이룰 수 있는 투자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관광단지 거북섬 프로젝트 지구는 시화MTV 관광, 레저, 개발사업의 일원으로 조성되었으며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공서핑파크와 최고급 호텔, 위락 상업시설, 한류문화 콘텐츠 단지, 아쿠아 펫 랜드 등 다양한 문화관광 사업들이 유치되는 새로운 미니 신도시로 주도적 컨설팅을 하고 있다. 

관광단지외에도 강산애먹거리타운 개발, 임대, 분양, 매매 등을 강산애부동산컨설팅에서 진행하고 있다. 단지 내 다양한 먹거리들이 가득한 상가들과 럭셔리한 디자인을 자랑하게 될 오피스텔과 원룸건물이 들어서게 된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시설들이 들어오게 되므로 반월공단, 시화공단, MTV산업단지, 로지스밸리 물류센터 등의 근로자들이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최고의 상업지로 거듭나게 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수도권 최대 수변 위락시설지구 반달섬 특별상업지구는 향후 시화호와 연계한 시화나래 뱃길, 자전거 페리 등 레저관광 사업 중심에 위치 안산, 시흥, 화성에 상대적으로 부족한 위락상업시설 수요를 모두 끌어올 것으로 예상되며, 그 중심에 강산애부동산컨설팅은 송산그린시티 개발사업의 중심에서 선두주자로 성공적인 부동산투자의 디딤돌 역할에 기대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