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방배이수점

김기석 대표원장 (사진제공-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김기석 대표원장 (사진제공-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

퇴행성 관절염, 디스크, 두통 및 수족냉증, 대상포진 후 신경통, 산후 관절통, 교통사고 등 통증의 종류는 다양하다. 통증은 쉽게 잡히지 않아 삶의 질을 떨어뜨린다.

통증치료 전문 네트워크 의원인 화인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척추와 관절 등 통증 환자의 건강한 삶을 돕고 있다.

특히 방배이수점(대표 원장 김기석)은 근골격 초음파 영상을 활용한 시술과 물리치료, 체외충격파치료요법, 조직 재생치료, 효소주사를 활용한 신경차단술 등을 통해 통증 치료에 전문성을 갖췄다. 풍부한 임상 경력의 의료진이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치료하고 있다.

방배이수점은 근골격초음파진단기, 시술용 영상투시장치, 디지털 X-ray, 적외선체열분석기, 체외충격파 등 최신 장비를 보유해 진단 및 치료의 정확도가 높다.

또한 올해 봄부터 최신 장비들을 도입해 도수 치료실을 운영하고 있다. 주사 치료가 필요 없는 사람이나 주사에 거부감이 있는 환자에게 비수술적 치료가 가능하게 되면서 더욱 전문성 있는 진료가 가능해 졌다.

김기석 원장은 단계별 치료를 중요시한다. 1단계에서 통증과 염증을 감소시키고 2단계는 조직재생 강화, 3단계에서는 조직의 유착 방지를 위한 주사를 놓는다. 스테로이드를 쓰지 않아 부작용이 낮다. 특히 어깨 통증에 대한 효과적이다.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들 통증 치료에서도 큰 효과를 보고 있다.

이런 치료 방법과 의료 서비스로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2020스포츠동아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고객만족 의료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마취통증의학회 정회원인 김 원장은 DNA 인대 성형 시술(PDRN)을 비롯해 콜라겐 주사를 이용한 재생치료와 비수술통증치료, 척추관절 통증 치료의 권위자로서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환자들을 돌보고 있다. 마음을 읽는 의사로서 그의 진정성에 환자들은 감동하고 있다. 신뢰가 높기에 치료 경과도 좋다.

김 원장은 “통증 없는 삶으로 삶의 질을 높이고 활기차게 살아갈 수 있도록 더욱 치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