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 B2B 디스플레이 전략제품 대거 선보여

LG전자 이지사인(EzSign) TV(모델명: LT560E)가 세계 최대규모 디스플레이 전문 전시회에서 2년 연속으로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분야 최우수 솔루션상을 받았다.

이지사인 TV13(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막을 올린인포콤(InfoComm) 2012’에서 커머셜 인테그레이터 베스트 어워드(Commercial Integrator Best Award)’ 디지털 사이니지 부문 2년 연속 수상작이 됐다.

인포콤 공식 잡지인커머셜 인테그레이터(Commercial Integrator)'는 매년 인포콤 출품목 중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정, 28개 부문별 최고상을 수여한다.

이지사인TVTV에 사이니지 기능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TV를 시청하는 동시에 광고를 볼 수 있어 별도의 미디어 장치 없이 소매점 등에서도 적은 비용으로 효율적인 광고 디스플레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인포콤 2012 전시회에 520규모의 전시 공간을 마련,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와 상업용 대소형 LED 멀티비전, 화상회의 시스템(VCS, Video Conference System) 등 사용자 편의성과 비용 절감에 중점을 둔 실용적 B2B 디스플레이 제품을 대거 전시했다.

특히 공항이나 호텔 로비 등 대형 디스플레이 수요를 겨냥한 55/47인치 멀티비전용 디스플레이(모델명 55WV70/47WV30)도 선보였다.

LG전자의 55인치 멀티비전용 디스플레이는 연결부 두께가 세계최소인 5.3밀리미터(mm). 여러 대를 결합해도 밝고 선명한 한 장의 초대형 화면을 보는 듯한 효과를 완벽히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3D 디스플레이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시네마3D 기술을 적용한 55인치 상업용 3D 비디오월(모델명 55WV70MD)로 대형 멀티비전을 구성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멈춰 세웠다. LG전자는 극대화된 3D 화질을 제공하고 눈이 편안한 시네마3D 안경으로 여러 명이 동시에 3D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이 제품으로 상업용 3D 디스플레이 시장을 장악할 계획이다.

LG전자 IT 사업부장 이정준 부사장은 최신 기술력으로 무장한 다양한 B2B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