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0 여성 화장품 버드데이트

버드데이트가 새로운 기능성 라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버드데이트 리제너레이팅 사이언스 라인’은 피부는 예민한데 노화가 고민인 소비자를 위한 세심한 제품으로 2020년 상반기 선보일 계획이다.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버드데이트 리제너레이팅 사이언스 라인은 ▲소프트닝 클렌징폼, ▲소프너, ▲에멀젼, ▲프라임 세럼, ▲리페어 크림 ▲리프트 아이크림 등 스킨케어 6종으로 구성되어있다.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더욱 탄탄한 안티에이징 관리법을 제안한다.

 

혹한의 눈 속에서도 붉은 꽃을 피우는 진귀한 RED SNOW®, 피부 자체 방어력을 향상시키는 카르노신 등 식물성 추출물의 항당화, 항산화 기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과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촘촘한 수분&영양 케어와 유효성분이 담긴 캡슐이 함유된 ▲버드데이트 리제너레이팅 사이언스 프라임 세럼으로 풍부한 영양감과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버드데이트 리제너레이팅 사이언스 리프트 아이크림은 전성분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세심한 눈가 케어가 필요한 예민한 피부에게 안성맞춤이다. 신소재 어플리케이터로 눈가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롤링하면 더욱더 효과를 볼 수 있다.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으려 인공색소, 파라벤, 실리콘오일 등 피부에 부담을 주는 성분을 제외하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