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8 11:26 (목)
인재육성을 통한 지속적인 발전과 노블리스 오블리주 실천
상태바
인재육성을 통한 지속적인 발전과 노블리스 오블리주 실천
  • 정이우 기자
  • 승인 2020.04.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K글로리아

 

장민기 회장
장민기 회장

(주)MK글로리아(회장 장민기)는 경영컨설팅 전문회사로서 다수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혁신기업이다. (주)J&J Networks는 경영컨설팅회사로서 자체 브랜드가 형성되어있는 프랜차이즈 사업부가 있으며 MK 그룹에는 (주)MK글로리아, (주)MK로리아 푸드 ,(주)J 커뮤니케이션즈, 그리고 (주)MK Mulmaru, (주)MK다산이 있으며 현재보다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 개발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무대를 누비는 날을 기대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

(주)MK글로리아는 세계인이 주목하는 웰빙 발효식품 김치와 브런치를 결합한 카페 ‘마마우스’, 두부를 주재료로 메뉴 라인업을 형성한 신개념 카페 ‘두뷰카페’, 천연 미네랄워터를 판매하는 ‘MK 물마루’, 뷰티 살롱 ‘MK 세븐 데이즈 헤어’, 요트/보트/카 케어 솔루션 업체 ‘MK 모터작, 영양성분을 모두 담은 건강식품 '두마루(전두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런칭했다. ‘마마우스’는 장민기 회장이 6년간 준비해 올해 출범시킨 외식 브랜드로서 김치와 커피를 접목한 브런치 카페로 고정관념을 탈피한 다양한 퓨전 메뉴를 갖춰 기대가 크다. 특히 최근 런칭한 ‘MK물마루’는 5대 무기질과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다. 한국품질시험원 등의 물질 성분 검사와 미국 FDA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했고 대한아토피협회 인증을 받은 MK물마루는 세계적 명성을 얻은 해외 생수 제품 및 세계 5대 장수촌의 물보다 품질이 우수하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기업 MK글로리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착한 기업으로 자랑스러운 한국경제의 중심에서 미래가 기대되는 대표 기업이다.

인터뷰

- 변화와 혁신은 경영인에게 있어, 언제나 화두가 될 수밖에 없는데 회장님의 혁신경영에 대 해 말씀해 주십시오.

기업이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갖춰야 할 다양한 요소들이 있는데, 자본, 기술, 우수한 인적 자원, 첨단 설비 등 다양하지만 무엇보다 인적자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뛰어난 설비가 있고 자본이 많다고 해도 그 모든 것이 사람이 움직이는 것이기 때문에 저와 함께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저는 그들이 맘 편히 즐겁게 그들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만드는 일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혁신경영은 바로 그런 것입니다.

 

- 회장님의 경영철학과 경영스타일에 대해 한 말씀 해주신다면

저는 젊은 경영자로서 틀에 박힌 권위를 벗어나 모두가 기업의 구성원으로서 같은 목표를 향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함께 전진하는 것입니다. 회사의 비전은 직원 한 명 한 명이 가진 비전들이 모여서 이루어지는 것이 회사의 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직원들이 전문가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고, 배울 기회와 시간을 아낌없이 지원하는 등 엘리트 인재양성과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개인의 자질과 능력만 있다면 동일한 기회와 비전을 가지고 일할 수 있게 해주고 싶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