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브레인

윤재윤 대표
유재윤 대표

㈜애드브레인(대표 유재윤)은 수도권 및 전국 버스 및 지하철 등의 매체 광고 운영권을 가지고 있는 버스광고 전문 매체사로, 클라이언트의 사업 성공을 통해 자사의 성장을 도모한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옥외광고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서울과 수도권 및 경기, 강원, 충북, 전국의 고속버스 등 전국적으로 약 4,000대를 보유한 버스광고 매체사이기도 하다. 버스외부광고는 광고주의 의뢰와 동시에 애드브레인 자체적인 디자인 작업을 통하여 자연스럽고 대중들에게 톡톡 튈 시안을 잡고, 광고 게첨에 이르기까지 신속하면서 기업에 맞는 맞춤형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무료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광고대행사와 광고주의 동반성장 전략을 실천해 나가는 고객만족경영 부문의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서 옥외종합광고대행 부문 영향력 있는 브랜드 선정 등 다수의 수상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다졌다. 
현재 애드브레인의 옥외광고매체 중에서는 버스광고가 가장 특화되어있지만, 클라이언트에게 더욱더 넓은 홍보 효과를 위해 새로운 광고매체를 연구하여 애드브레인과 광고주의 가치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애드브레인은 광고기획에서부터 디자인, 부착까지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며, 버스광고의 경우 광고가 계약기간에 맞춰 제대로 이뤄지고 있는지 부착된 광고가 먼지로 뒤덮여 운행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철저하게 확인하여 믿을 수 있는 광고회사로 인식이 되어있다. 
(주)애드브레인 유재윤 대표는 “앞으로도 옥외 광고 분야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할 것이며, 현재 버스광고에만 주력하고 있지만 향후 업계를 선도하면서 온라인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본격적인 종합광고대행사로 발전할 계획입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