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8 11:26 (목)
브랜드 디자인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사회적 가치 실현
상태바
브랜드 디자인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사회적 가치 실현
  • 정이우 기자
  • 승인 2020.04.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앤진컴퍼니

 

박수진 대표
박수진 대표

디자인의 중요성이 점차 부각되면서 관련 기업들의 성장세도 두드러진 가운데 고객을 광고주가 아닌 파트너로 대우하는 디자인 서비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브랜드디자인 전문회사 ㈜수앤진컴퍼니(대표 박수진)의 남다른 행보가 주목받고 있는 것은 ‘파트너‘로서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더욱더 좋은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주목받고 있는 것은 건강과 친환경이 더욱 중요시 되고 있는 시대에 맞춰 몸에 좋은 식품들이 중소기업에서도 다각도로 연구를 통해 출시되고 있는데 네이처앤베이스의 노니두유가 대표적인 제품이다. 직영농장에서 재배한 신선하고 깨끗한 노니원료와 국내산 콩을 혼합하여 면역력까지 높여주는 건강한 두유를 만들어 어린이층부터 노인층까지 전 연령대에 맞는 브랜드디자인과 패키지를 개발하기 위해 고민을 한 작품이 많은 관심을 받았고, 모가원의 건강에 좋은 모과식품들과 수제청제품들, 중소기업을 지지하는 홈앤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자랑하는 다수의 건강식품 중에 수앤진컴퍼니의 작품들을 많이 볼 수 있다. 

박수진 대표는 “수앤진컴퍼니는 자체 브랜드공모전을 통해 청년창업가나 여성기업가, 사회적기업 등을 선정하여 브랜드디자인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눔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내부적으로는 구성원의 자질과 역량 개발을 위한 내부 시스템 확립 및 사내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창의적인 아이디어 개발을 통한 가치창출 및 사회공헌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