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8 11:26 (목)
반도체 디스플레이 기술 혁신 우수기업 (주)지온코리아
상태바
반도체 디스플레이 기술 혁신 우수기업 (주)지온코리아
  • 최해섭 기자
  • 승인 2020.03.2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온코리아 전휘수 대표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관련 글로벌 산업 전문기업으로 도약해온 ㈜지온코리아(대표 전휘수) 가 국내를 넘어 중국, 대만, 베트남 등 해외 법인을 설립하며 본격적인 시장 다각화를 모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전휘수 대표는 2004년 반도체 장비제조 기업 생산팀에 입사 후 전략 기획팀과 설계/개발팀을 거쳐 해외 영업팀에 지원, 다양한 기술과 글로벌 시장의 경험을 축적한 노하우를 쌓아왔다. 사회 초년생부터 13년간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근무 해 왔으며, 다수의 특허 개발과 SK하이닉스 및 한화 업체 등록, 최우수 모범사원상을 3회나 수상 했을 만큼 남다른 책임감과 업무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었다. 이를 기반으로 전 대표는 글로벌 마케팅 전략 노하우와 혁신 기술력으로 ㈜지온코리아를 설립 및 성장시켜 왔다.

대표 전휘수
대표 전휘수

 

최초 중국시장을 기반으로 한 해외 사업 시작 시 주변에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았지만 특유의 친화력과 마음을 터놓고 상호 존중하는 파트너쉽으로 해외 현지인의 마음을 사로잡아낸 전 대표는 중국시장을 향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괄목 할 만한 성과를 이뤄가고 있다. 이렇게 짧은 시간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던 비결은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시장에 대한 글로벌 시장조사와 한발 앞선 기획력, 기술력 및 협력업체와의 친화력이 비결이었다. 또한 해외 법인과 한국 본사와의 협력으로 급변하는 국제 시장 환경에 맞는 대응을 해낸 점도 주요했다. 현재 ㈜지온코리아는 COVID-19 바이러스에 의한 직접적인 영향에도 위기를 기회로 잘 준비해 더 높은 목표를 삼고 있다. 전 대표는 현 성장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이고, 독보적인 신규 아이템을 확보하여야 지속적인 기업 성장을 이루어 낼 수 있다고 한다.

직원일동

 

이에 ㈜지온코리아는 R&D 및 사업 다각화에 적극 투자 유치를 진행해 오는 한편 자회사인 (주)지온이노베이션을 설립하고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을 넘어 ENSPD 글로벌 제품 판권을 획득(반도체 디스플레이 분야 독점) 하였다. ENSPD는 주파수 변조 보상기술을 이용하여 누설 전류를 차폐하여 감전사고 및 화재예방, 노이즈, 전자파, 서지 차폐, 전력소모 감소의 우수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전 대표는 이러한 신기술로 전기가 투입되는 모든 통신, 반도체/디스플레이, 건설/건축, 항공/우주, 해양, 방위산업 등 다양한 첨단 산업분야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다. 현재 전휘수 대표는 사업증진을 위해 본사 신규 사옥부지 확보로 공장 신축 및 시장성이 큰 인도와 미국을 비롯한 신규 해외 투자를 계획하고 있으며 또 한 번의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