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플러스의초등수학, 중등수학교육전문브랜드한솔플러스수학교실이 예비초등, 초등 1학년 아이들의 한글떼기에 도움을 줄 ‘한글익히기’교재를 출시했다.

한글익히기교재는 1권자음자, 2권모음자, 3권자모음자, 4권받침글자총 4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등 1학년 국어교과서 와국어 활동의 한글을 배우는 단원과 같이 바르게 앉는자세, 연필잡기, 한글쓰기 훈련 반복 등을 학습하도록 되어 있어 한글떼기가 되지 않은 학생들이나 한글을 처음 배우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준다.

한글공부는 학생들의 학교생활적응도, 학습에 대한 자신감에 영향을 주고 타교과 학습성취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정확한 한글공부가 필요하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에서는 한글익히기 교재를 출시하면서 기초학력을 다지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도록 예비초등(7세), 초등1학년을 대상으로 한글공부가 가능해지면서 초등저학년학 부모들의 상담문의가 많아질 것 으로 예상된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을 운영 중인 왜관교실 김성애원장은 “초등연산교재인계산력플러스와 한글익히기를 활용해 예비초등과 초등저학년학습관리에 도움을 받게 되었다.”라며한글익히기교재 출시에 반가움을 드러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최근 초등고학년의 유형별응용력을 높이고 학습량을 늘려 고학년 수학공부에 도움되는 유형마스터교재를 출시하여 기존의 많은 가맹교실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노력이 모여 ‘2020 학부모가뽑은교육브랜드대상’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김용오단장은 “한글떼기는 모든 학습의 기본인 만큼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원장님들이 교재를 활용해 초등저학년 학습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교육과 원장님의 교실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본사는 꾸준히 성장하도록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글익히기교재출시 관련 가맹교실 참여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의 소식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