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비 / 말콤

사진출처-에스오비
사진출처-에스오비

피부와 머릿결은 첫인상을 좌우할 만큼 중요하다. 출중한 외모가 아니더라도 맑은 피부와 단정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은 깔끔한 인상을 준다. 올바른 헤어 관리를 위해서 천연샴푸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유)에스오비(대표 이인규)는 수년간 100회 이상의 연구개발과 샘플링을 통해 제품력을 업그레이드 한 헤어 뷰티 전문 기업이다. 말콤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핸드워시는 60종의 자연유래성분을 담고, 7종의 파라벤과 타르색소, 미네랄오일 등 21종의 두피 자극 염려 성분과 6가지 중금속 성분을 완벽하게 배제했다.

천연 샴푸의 약점인 적은 거품과 뻣뻣함을 밸런싱 기술로 극복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하이드롤라이드즈 단백질 6종도 함유했다. 가수분해 된 단백질 성분이 손상된 부분에 영양을 빠르고 쉽게 공급해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헤어를 만들어 준다.

또한 말콤의 미세한 입자들이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고 60종의 자연유래성분을 골고루 도포해 최상의 밸런싱을 유지해 준다. 또한 자극염려 성분 21무 인증서와 6대 중금속 불검출 인증서를 획득했고, EWG 그린 등급의 안전성분들로 구성되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년 연속 수상, 헤어 코스메틱/천연 샴푸 부문에서 2020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배경이다. 이인규 대표는 “헤어 건강을 위한 과학을 모토로 꾸준한 기술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