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눈이야기

안원백 대표 (사진출처-줄눈이야기)
안원백 대표 (사진출처-줄눈이야기)

화장실 타일을 고정하고 타일 사이의 홈을 메꾸기 위해 시멘트나 백시멘트를 주원료로 사용한다. 문제는 타일 사이에 끼는 욕실의 물때와 곰팡이이다. 건강을 위협하고 미관상으로도 좋지 않다.

또한 주방에서 요리를 하면 물때와 기름때가 끼기 마련이다. 주방은 더욱 청결히 관리해야 할 장소다. 줄눈 시공을 통해 청결한 실내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줄눈이야기(대표 안원백)는 줄눈제 및 안료를 생산 판매하는 기업이다. 줄눈용품 외에 욕실코팅용품, 싱크대 코팅용품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다. 공동구매도 가능하다.

줄눈시공과 싱크대 상판연마광택 전문 업체인 줄눈이야기는 독일 정품을 수입해서 친환경으로 연구 개발해 제조하고 있다. 줄눈이야기는 대표가 직접 현장 시공하는 것이 원칙이다.

생산된 제품을 본사 대표 및 팀장들이 직접 현장에서 테스트하고 고객 반응을 확인한 후 시공한다. 현장에 투입된 팀장들도 경력 5년 이상의 전문가들이라 신뢰가 높다.

줄눈이야기 임직원들은 내 집을 시공한다는 마음으로 요령이나 편법을 쓰지 않고 정직하게 시공하기에 소비자 만족이 높다. A/S 및 유지 보수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2020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줄눈 시공 부문)을 수상한 안원백 대표는 “보다 좋은 제품을 연구 개발하며 항상 초심자의 마음으로 경영하며 전문 인력 육성에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