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7 13:40 (화)
웨딩의 새로운 문화와 컨셉을 창조하다
상태바
웨딩의 새로운 문화와 컨셉을 창조하다
  • 이기영 기자
  • 승인 2020.02.28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웨딩스토리
김미선 대표 (사진출처-마이웨딩스토리)
김미선 대표 (사진출처-마이웨딩스토리)

최근 스몰웨딩이 주목 받으며 허례허식을 없애고 결혼의 참 의미만을 담아낸 웨딩이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하지만 본래의 취지를 이어가며 대중에게 완전히 자리 잡기까지 개선해야 할 부분도 많다.

마이웨딩스토리(대표 김미선)는 새로운 결혼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김미선 대표는 웨딩플래너이면서 파티플래너, 플로리스트로 셀럽들이 선호하는 나만의 웨딩을 만들어 준다.

김 대표는 미국에서 생활하면서 친구 결혼식에 갔다가 웨딩플래너 일에 호감을 가졌다고 한다. 그 후 하우스웨딩의 데코와 진행 과정을 배우면서 웨딩 일에 몸담기 시작했다.

미국에서 웨딩데이의 많은 현장 경험을 토대로 개인샵을 오픈해 호텔예식, 교회예식, 골드코스 공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웨딩과 파티를 진행해왔다. 한국에 와서는 웨딩플래너로서 신부들과 소통하며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컨설팅으로서 성장해 왔다.

2020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부문: 고객만족 웨딩컨설팅)을 2019년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한 마이웨딩스토리는 현재 창원, 마산, 김해, 부산, 진주, 진해, 경남 등 중심으로 사업하고 있다.

마이웨딩스토리는 연계 웨딩홀 상담과 웨딩드레스, 웨딩촬영, 헤어. 메이크업, 스드메 패키지 등 다양한 컨셉의 웨딩스튜디오, 예물, 허니문 및 예복, 한복, 가전·가구, 재무 등 웨딩 준비에 필요한 엄격한 업체선별 연계 시스템으로 마산, 김해, 부산, 진주, 진해, 경남, 창원웨딩박람회를 개최하여 시간을 줄이고 경제적이고 마음을 담아 웨딩진행과 그 이후의 행복까지도 책임져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