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라이프

사진출처-sn라이프
사진출처-sn라이프

장례식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가족들은 슬픔 속에서도 준비할 것들이 많다.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장례에 대비하기 위해 상조 서비스를 가입하는데 매달 납입금과 상조비용으로 부담이 되는 게 현실이다.

또 실제 장례 상황과 맞지 않는 장례 상품을 선택해 낭패를 보기도 한다. 또한 대다수 선불 형식이라서 회사가 부도가 나거나 폐업하면 고스란히 유족들이 피해를 본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상조 상품 개발이 늘고 있다.

sn라이프(주)(대표 박병선)는 화장에 적합한 상품을 만들어 유족의 불편함을 덜어주고 있다. 우리나라는 대부분 화장으로 장례를 치루지만 많은 상조업체가 매장에 적합한 상품을 추천한다.

따라서 유족들이 비싼 비용을 지불하게 된다. sn라이프는 화장에 적합한 정직한 상품을 제공한다. 특허청에 정식 등록한 회사이다. 거품 없는 투명한 가격, 화장에 꼭 필요한 요소만 구성했다. 정직한 상조회사로서 신뢰가 가는 장례를 치를 수 있다.

sn라이프(주)는 장례 후에 사용한 비용만 지불하면 된다. 초기 비용이 들지 않아 경제적이다. 가입비나 매달 납입해야 하는 금액에 대한 부담이 없다. sn라이프(주)는 오랜 경력, 전문 지식과 노하우로 최고의 상조 상품을 제시한다.

수의와 유골함 등 시험성적서와 특허등록 업체로 접근성과 관리가 용이한 화장 전문 상조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장례 발생 시 빈소 예약과 앰뷸런스 및 화장 예약 등 필요한 서비스가 모두 접수된다.

장례지도사가 파견돼 화장까지 마무리한 뒤 결제하면 된다. 자격증을 취득한 각 분야 오랜 경력의 장례지도사들로 구성되어 국내 최고 인력을 자부한다. 슬픔을 이용한 바가지 폭리에 마음 상한 유가족들이 많은데 sn라이프는 이를 방지하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작년에 이어서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수상의 이유다.

박병선 대표는 “슬픔을 이용한 바가지 폭리에 마음 상한 유가족들이 많은데 sn라이프는 이를 방지하는 시스템을 갖추었다”면서 “마음을 얻는 서비스, 감동을 주고 위로하는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